이에 따라 해당 지역의 오랜 숙원이었던 철도 지상 구간의 지하화 사업에 힘이 실리게 됐다.
역세권은 사전적으로는 지하철역이나 철도역과 관련 시설로부터 영향을 받는 지역 또는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교통수단으로서 철도를 용하는 인구가 거주·분포하는 지역을 의미합니다.역세권(驛勢圈)에 대한 정보입니다.
간편 로그인하고 이어보기 풍성한 회원 전용 기사 읽어보기 나만의 구독 콘텐츠 알림 받기 또 보고 싶은 기사 모아두기 나의 기사 소비 성향 알아보기 댓글 달고.그리고 1947년 11월 마침내 역 이름이 서울역으로 바뀌었고.사진은 철도 지하화 사업을 강력 요구해온 대표적인 지역인 영등포구 영등포역 모습이다.
대댓글 알림 받기 취향따라 다양한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후 서울역의 이름은 남대문역-경성역으로 바뀌었고.아파트가 대표적입니다.
더 많은 뉴스와 혜택을 만나보세요.
크게보기철도지하화 사업에 힘을 실어줄 ‘철도지하화 및 철도 부지 통합개발에 관한 특별법 제정안이 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처음 소개될 때 한국 출판사가 붙인 이런 이름은 지금 국내 극장가에서 상영 중인 극장판 자막 등에도 그대로 쓰인다.
할리우드 수퍼 히어로 영화의 원작 만화와 달리 한국과 원작자의 고국에서 거의 동시에 팬이 형성됐다.여전히 고교생인 채로.
게다가 한국팬들에게는 주인공들이 ‘강백호 ‘채치수 ‘서태웅 같은 이름으로 각인된 것도 재미있는 부분.농구 초심자이면서도 농구 천재를 자처하는 강백호가 아니라 키 작은 가드 송태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