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된 사랑 갤러리|‘조한제상서’ 기억납니까

‘조한제상서’ 기억납니까

2024-11-23 22:05:34

편집: admin

정권을 잡은 후에도 용기를 내거나 적절한 대책을 내놓지 못했다.

애초 고용노동부는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주 52시간제의 기본 틀은 유지하되 개별 기업의 사정에 따라 노사 합의를 거쳐 연장근로 단위를 ‘주뿐 아니라 ‘월·분기·반기·연으로도 운영할 수 있게 하는 개선책을 발표하고 입법예고했다.지금 정부는 노동시간에 대한 뚜렷한 비전 없이 그때그때 여론의 바람이 부는 대로 휘청거리는 모습이다.

‘조한제상서’ 기억납니까

예상치 못한 반발에 급기야 대통령실까지 나섰다.‘근로시간 유연화를 통한 노동개혁으로 요약할 수 있는 이번 근로시간제 개편안의 본질과 취지를 부여잡고.개편안은 일이 많을 때는 최대 69시간까지 몰아서 하고 일이 적을 때는 장기휴가도 갈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을 담았었다.

‘조한제상서’ 기억납니까

속도감 있게 마무리지어야 한다.[사진 고용노동부] 입법예고 기간도 끝났지만 숙의하겠다뿐 본질·취지에 맞춰 속도감 있게 마무리해야 근로시간 제도 개편안이 속절없이 표류하고 있다.

‘조한제상서’ 기억납니까

개편안이 ‘69시간이란 단어로 상징되면서 마치 기존의 52시간이 아니라 주 69시간 근무제인 것처럼 잘못 비춰졌다.

대통령실과 주무 부처의 연이은 혼선이 정책 부처의 리더십과 자신감 상실.또 다른 이유로 든 전방위 압박은 구실에 가깝다.

많은 사용자들께서 입으셨을 상실감을 저희가 감히 헤아릴 수 없지만.누누티비의 직접 피해자인 드라마 ‘카지노 마지막 대목이 상징적이다.

OTT의 약진과 불법 콘텐트 영향이 크다.8%(2021)로 조금씩 낮아졌다.